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간식 snack

중국 광저우 빵집 여행 - 안에 크림이 있는 지 너무 궁금했던 초코빵

by 비프리노 2022. 1. 22.

썸네일

  진짜 항상 궁금했다 저 빵 안에는 크림이 있을까?? 예전에 한 번 물어봤던 것 같기도하고 계속 눈에 밟혀서 오늘 결국 지르고 말았다.

베이커리 입구

  이 빵집은 사람이 항상 많은 편이다. 

소시지빵

  아 비쥬얼 봐라.. 소시지빵은 학창시절 매점에서 무지 먹었던 만큼 존맛이다. 여기 소시지빵은 안 먹어봤다.

크림빵

  크림이 듬뿍들어있는 크림빵 이건 달면서 느끼하다. 오늘은 패스

기타 빵들
샌드위치

  진심 이 샌드위치 하나만 먹어도 꽤 배부를 듯 하다. 저 가운데 있는 건 치즈까스 같이 생겼다.

오늘 살 초코빵

  진심 이 안에 맛있는 초코크림이 듬뿍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림빵

  이것도 꽤 달달구리하게 생겼다.

케이크

  조각 케익들도 판다. 오늘은 패스

줄 섰다.

  어떤 아주머니가 옆에 있는 우유를 집겠다고 하면서 우유를 집더니 계속 내 앞에 서있는 것이었다. (이 사진에서 오른쪽 하단 정수리) 그래서 뒤로 가라고했다. 뭐지? 아무튼 줄이 꽤 길었다.

초코빵
다양한 쿠키들
드디어 먹어본다.

 진짜 그 동안 10번 이상은 고민했다. 이제 주저없이 먹어보자. 중국 광저우 빵집도 다양해서 조심해야한다. 살 찌니까

실패?

  아니 잠깐만?? 일단 맛은 촉촉한 빵이다. 맛있다기보단 그냥 먹을만하다 가격은 13.5위안 정도였다.

  거의 다 먹고나니 크림이 마중을 나왔다. 그러니까 크림은 고작 1/3 남짓만 들어있는 것이었다. 딱 보다시피 크림도 약간 밍밍하고 별로 였다. 그래도 궁금증은 해결했다.

빵집은 역시 85도씨!
22.01.20 냠냠 / 22.01.20 저녁 20시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