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가공 processed

롯데 칙촉 시크릿 초코로 꽉 채운 악마의 쿠키 맛 리뷰 가격을 보자

by 비프리노 2022. 6. 18.

  원래는 그냥 칙촉을 사려 했는데 아니 이게 무엇인가?? 칙촉 시크릿 악마의 쿠키라는 게 있어서 질러 보았다. 240g에 1186칼로리라는 엄청난 열량을 자랑하지만 꽤나 궁금해서 질러보았다. 동네 슈퍼에서 샀는데 가격은 5,000원이었다. 그래도 큰 맘 먹고 질러보자. 안 먹어봤으니까.

  우선 포장지가 꽤 이쁘다. 바삭한 쿠키를 원하면 에어프라이어에 3분, 촉촉한 쿠키를 원하면 전자레인지 20초라고한다. 아니 이거 먹으려고 에어프라이어 3분은 좀 귀찮을 것 같다. 무튼 한 번 먹어보자.

  양은 많이 들어있지 않다 이게 5,000원이다. 최저시급 기준으로 약 35분 정도 일해야 먹을 수 있다.

   (눈을 잠시 비빈 뒤) 내가 이걸 잘 본 게 맞나? 초코칩이 안에 숨어있는 거겠지?? 아니면 이것만 그런건가? 눈을 의심했다.

  잠시만요? 그림이랑 너무 다른 거 아녜요?? 근데 맛자체는 괜찮음. 참고로 무지 달다. 모든 과자들이 설탕을 반 정도 줄였으면 좋겠다.

  전자레인지 20초 돌려봤다. 아 참고로 이거 되게 작다. 무튼 이렇게 먹어보니까 좀 맛이 '촉촉한 초코칩' 느낌이 나서 좋았다. 너무 달아서 반 정도 남겨뒀다. 입 심심할 때 한 두 개 정도만 먹자. 많이 먹다가는 고혈압 당뇨 걸린다. 조심하자. 초코를 좋아한다면 추천

전자렌지 데워 먹는 게 좀 더 맛있긴 함.
20220617 냠냠 / 20220618 새벽 4시 옵치하며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