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완전 재밌어요. 솔직히 욕심 안내면 S등급표에서 추천 몬스터 잘 고르면 S등급만으로도 할만합니다. 대신 보상으로 주는 SS등급도 있으면 금상첨화겠죠? 저는 아직도 무과금으로 공략중입니다. 그것 또한 재미니까요! 대신 아레나는 좀 포기해야할듯 합니다. 그냥 사람들이 팍팍 치고 올라옵니다. 제가 블로그 포스팅 하는 와중에도 아레나 순위는 떨어지고 있겠죠?
꽤나 좋습니다. '플레임 샷'을 써보려고 4성까지 찍어봤습니다. 4성 부터 더욱 빛을 발합니다. 다크일루젼은 사랑입니다.
보물찾기 보상도 꽤 쏠쏠합니다. 특히 '룬'을 뽑고 싶은 분들께는 적극 추천합니다. 간혹 친구 목록에서 '도움'이라고 뜨면 해당 친구가 이 보물찾기에서 '보스'몹을 잡는 중이니 도와주도록 합시다.
4성에서 쥬니어(주니어)가 3마리가 됐다 개수가 증가하다니 뭔가 보기 좋네요. 2마리여도 좋은데 3마리, 4마리면 얼마나 좋은가! 라그나로크 택틱스의 매력은 쥬니어 입니다. 때문에 또 거상이 하고 싶어지네요.
보상이 꽤 후한 편이다. 999 포링 코인을 얻었습니다. 열심히 2500까지 모아서 또 10개짜리 뽑기를 해야죠! 솔직히 SS등급 1~2개는 얻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80개 이상 뽑은 것 같은데 그 중에 하나만 SS가 나왔네요. 좀 아쉽긴합니다.
딱 보면 근접 공격 저글링 느낌이지만 히드라와 비슷한 장거리 딜러입니다. S등급 추천으로도 이름을 알린 지상 딜리터인 만큼 키우면 괜찮은 편입니다. 스킬은 해당 범위에 4번 쾅쾅쾅쾅 칩니다. 마지막 4번째는 2배의 딜이 들어갑니다. 다크일루젼 보다 범위가 다소 넓은 느낌이 듭니다. 적들이 몰려있을 때 이거 한 방 써주면 기부니가 좋아집니다.
또 뽑기가 하고 싶어서 갱신을 계속했습니다. 몬스터 티켓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대신 장비가 보일 때마다 구매를 한 덕분에 장비라도 제작을 했습니다. 장비 제작은 이렇게 장비가 보일때마다 사는게 빠른 거 같습니다.
룬도 이렇게 뽑다가 유니크도 하나 나왔는데 속성이 맘에 들지 않아 보류중입니다. 속성과 능력치가 딱 맞으면 정말 좋을텐데 말이죠. 일단 룬도 다 모으고 봐야 하나봅니다.
굉장히 매력있어서 S등급 몬스터 중에 추천하는 하나입니다. 제가 아직도 잘 데리고 다니는 '탱커'입니다. 몸빵도 괜찮고 스킬도 좋아서 꽤 오래 쓸 것 같습니다. 에드가가 나오지 않는이상 계속 데리고 가겠죠?
라그나로크 택틱스 에기라 종류도 백색, 흑색, 보, 가위, 바위 에기라가 있습니다. 해당 분류의 몬스터를 5성에서 업그레이드 할 때 필요할 겁니다. 저는 되도록 가위 에기라가 나와야하는데 많이 아쉽습니다. 계란 먹고 싶네요.
레이브 올마이가 나왔으니 차라리 이걸로 열심히 진화 시키는 것도 옳은 방법이겠네요 SS등급이 나온다 한들 4성에서 5성이 되려면 같은 몬스터가 필요하니까 말이죠. 그런 것에 비하면 S등급이 더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듭니다.
저번에 몬스터 티켓이 나왔었는데 0.5%의 확률로 얻은거였네요. 그 운으로 SS등급을 주지.
이 곳에서 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젬 장착은 레벨을 올리다보면 열립니다. 고블린의 열쇠인지 보물열쇠인지를 사용하면 더 좋은 보상이 나오는 상자까지 오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 오픈하면 1,2단계에서만 끝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와 진짜 20층 깨기 장난아니네요. 이때는 아직 몬스터 레벨들도 낮아서 힘든건 알겠다만 유난히 어려웠습니다. 체력 50%이상을 유지하고 잡아야하는데 49%라니! 1%때문에 실패했습니다.
이런 저런 전략 전술을 바꿔가며 한 결과 게펜탑 20층 공략법은 미끼하나 던져주고 그 뒤에서 원딜들이 때리는 겁니다. 근접캐는 왼쪽으로 돌아가서 추후에 합류하는 식으로 이겼습니다. 저 놈이 독가스 한 번 뿜으면 진짜 근접캐들은 다 죽습니다. 아니면 차라리 열심히 성장시킨뒤 오시면 될것같습니다.
S급 중 하나를 맘대로 고를 수 있는데 이건 안쓰고 아껴두는 중입니다. S급이라면 이미 괜찮게 있기때문에 보류하고 4~5성으로 진화시키면서 필요할때마다 뽑아 쓰려고합니다.
탱커로 쓰는 순간 꽤 든든해졌고 다크일루젼의 딜량에 또 한번 감탄했습니다. 진작 키울걸 그랬네요
수비 파티를 눌러보니 엔젤링 하나 달랑 있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이 주 몬스터를 바꿀때마다 아레나 수비 파티를 바꿔주셔야합니다. 안 그러면 저처럼 이렇게 전투력 약한 유저한테도 밀립니다.
티켓이 더 필요해!! 정말 다크로드는 얻고 싶네요. 메테오 퐝퐝 터뜨려보고 싶습니다.
차라리 다크일루젼 좋은 건 이미 아니까 이 녀석을 두마리로 돌릴 예정입니다. 환생은 하면 되지만 다른 것들 분해도 시키면 안되겠네요 진화 재료로 써야하니까
이 때 깨달았습니다. 그 동안 함부로 '분해'를 하면 안된다는 것을. 특히 A급 몬스터를 지정해서 재료로 필요합니다. 그리고 B등급도 8개가 필요합니다. 이래저래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친밀도를 증가시켜보자. 먹이는 잡화점 몬스터 상점에서도 살 수 있지만 비쌉니다. 추후 SS등급 몬스터가 나오면 그걸로 친밀도를 증가시켜서 친밀도 던전에서 조각을 모아야하나봅니다.
친밀도가 증가하니 포링을 줍니다.
근접 1~2 원딜 2~4가 딱 좋은 조합인듯 합니다. 근접 3마리는 좀 애매합니다. 그래서 저도 좋은 힐러가 나오면 다시 바꿀예정입니다. 그래도 레벨링도 잘 하니까 꽤 버팁니다. 확실히 딜러가 세지니까 재밌습니다.
쿠폰이 있다는걸 이때야 알았습니다. 문자는 MMS라서 못봤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보니까 등록! 오예
올 S급 선택권도 주네요. 저게 맨 처음 시작할때 무지 중요합니다. 그리고 티켓도 주고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정말 아쉽게도 쥬니어 증가는 없었습니다. 특성 증가만 있을 뿐. 아 정말 아쉬웠습니다. 4마리가 된다면 너무 귀여울텐데 말이죠
이런식으로 보물찾기를 해서 모로크의 알을 얻습니다. 그리고 룬을 열심히 모아봅시다.
솔직히 룬은 기대안하고 뽑는 편입니다.
잡화점에서 에그드라실의 열매 2000개를 60만제니에 팔더라구요. 그 정도면 값어치가 괜찮아서 구매했습니다. 물론 장비들도 보이는대로 구입중입니다. 레벨에따라 나오는 것들이 다른 것 같습니다.
재료를 뽑으려고 A급 몬스터 선물을 구매했는데 '잭'이 A급 중엔 좋다고 들어서 이걸 좀 해보고 싶기도 하네요. 그래서 일단 보류중입니다. 왠지 간지 날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아직도 고민중이에요
처음엔 SS등급 보다 어려운게 에기라 인줄 알았지만 아니네요. SS등급 1개 나올동안 머머리 에기라만 3개나왔습니다.
앞으로도 접지 않는 이상 라그나로크 택틱스 공략을 올릴예정인데 그 동안 SS등급 괜찮은 건 뽑아지겠죠?!
렙 35찍으면 SS등급 힐러 보상 받는다 조금만 더 해보자
'게임 GAME >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험생키우기 게임 공략해봤는데 은근히 재미지다 (3) | 2020.04.03 |
---|---|
라그나로크 택틱스 공략하다 35레벨 보상으로 SS등급 월야화 받았어요 (0) | 2020.04.03 |
라그나로크 택틱스 리세마라는 못하겠다 S등급이 많으니까! (0) | 2020.04.02 |
라그나로크 택틱스 사전예약 쿠폰 번호 공유! 무료 나눔 하겠습니다 (23) | 2020.04.01 |
라그나로크 택틱스 무과금 공략이랑 몬스터 추천 좀 해보겠습니다 (0) | 2020.04.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