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배달 delivery

파파존스 피자 존스 페이버릿 추천 메뉴 라지 사이즈 치즈크러스트 포장 할인 30% 받았다

by 비프리노 2022. 7. 11.

  난생 처음으로 파파존스 피자를 먹어봤다. 배달 다니다보면 못 보던 피자집들을 많이 가보는데 특히 파파존스 피자가 눈에 들어왔었다. 그래서 이 날 처음으로 먹어보기로했다. 포장할인 30%였고, 금요일은 라지 이상이었나 1+1 행사를 하기도 하는 것 같다. 피자는 포장 할인이 좀 되니까 좋았다. 우선 직원분한테 '잘 팔리는 파파존스 추천메뉴'를 물어보니 이 3가지라고 했다. 존스 페이버릿은 6종의 치즈가 들어있다길래 짠 걸 알면서도 일단 주문해봤다.

  포장해왔다. 신민아 씨가 모델이다. 

  나 진짜 이번에 파파존스 피자에 꽂혔다. 이유는 저 갈릭디핑소스가 그냥 미쳤었다. 와 진짜 맛있어

  아주 기분좋게 짭쪼름하다.

  소시지를 좋아한다면 초강추

  진짜 갈릭디핑소스는 미쳐따... 솔직히 피자는 양호한 편이지만. 소스 때문에라도 한 번 더 먹고 싶다. 치즈크러스트 추가는 라지 기준으로 4,000원이었다. 다음엔 갈릭디핑소스 2개 더 추가해야할 것 같다. 저녁에 이거 먹고 다음날 2키로 찐듯 ㅋㅋ 아침에 얼굴이 땡땡 붓더라. 다음엔 덜 짠 걸로 먹어봐야겠다.

이걸 왜 이제 알았을까..
20220705 냠냠 / 06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