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배달 delivery

광진구 중곡동 맛집 쪼아 닭강정에서 포장해옴 위치도 알려줌

by 비프리노 2022. 6. 27.

  약 10년 전 부터 군대 제대하고 오지게 먹은 쪼아닭강정. 배달은 시켜먹진 않고 집이 가까워 매번 포장해 먹는다. 원래 소자 3개나 대자 2개를 먹는 편. 그 동안 쪼아 닭강정에만 50만원 넘게 썼을 것 같다. 

  우선 이렇게 쿠폰을 준다. 동네에 닭강정 집이 있다는 것도 만족스러운 데다가 쿠폰도 있고 현금결제하면 음료를 서비스로 준다. 사실 난 제로 콜라나 사이다 아니면 안 먹기 때문에 그냥 카드결제를 하는데 매번 갈 때마다 말씀하신다. '현금으로 하면 서비스로 음료 드려요' 아니 그렇게 많이 가도 얼굴을 기억못하시냐구 ㅠㅠ 그래서 안 갈 때도 있다.

  땅콩을 뿌려줌. 그리고 떡도 맛있음. 일단 소스도 그렇게 꽤 맛있긴 함. 가끔 다시 생각나곤 한다 

  광진구 중곡동에 살면서 쪼아 닭강정을 안 먹어봤다? 에이 설마

  맛있어

  치킨 먹고 싶어서 배달시킬 때 보통 2만원 넘게 나오는데 난 그냥 쪼아닭강정가서 대자 11,000원짜리 먹거나 진짜 소박하게 먹고플 땐 소자 6,000원 짜리 먹곤한다. 아 솔직히 가격은 너무 가물가물함.

  매운맛도 꽤 맛있다. 그래도 달달하게 먹는 게 좀더 맛있는 것 같다. 그래서 소자 2개로 맛을 따로따로 먹곤한다. 아쉽게도 한 3~4번 먹으면 '갈색 빛의 약간 말라비틀어진 닭강정'을 만날 수 있다. 저번에도 오지게 먹다가 뽑기 실패로 안 먹은지 꽤 됐다. 맛이 일정했으면 좀 더 좋았을 텐데. 

  저기 중곡4거리에서 청진동 해장국 오른쪽으로 가면 있다.

다음에 가면 맛있으려나?
2022 2월에 오지게 먹음 / 0619 새벽 4시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