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by 비프리노 2022. 10. 28.

  일단 왓 이프는 건너뛰고 샹치를 보기 시작했다. 김씨네 편의점 그 아들이 주인공으로 나온다. 나 이 사람 한국사람인줄 알았는데 국적이 중국계 캐나다인이네!?!? 어우 처음부터 갑자기 무협영화가.. 마블에 무협이라니 너무 이상하다. 원래 무협영화를 안 좋아하긴 한다. 동료는 언제 어디서든 나오는 그 여자분이네! 둘이 겁나 잘 노넼ㅋㅋ. 어쨌든 중국어 공부 되고 좋네라고 생각하는 순간 갑자기 다 영어로 말하네. 부럽.. 중국어 영어 둘 다 되면.. 크 ㅠㅠ ㅋㅋㅋㅋ 아 러시아워 보는 거 같앜ㅋㅋㅋㅋㅋ 무협은 안 좋아하는데 무술은 겁나 좋아하지!! 저 손 없는 사람은 저 깊이에서 어떻게 칼을 꺼낸거지 저 기다란 버스 타보고 싶다. 와 주차 해놓은 사람들은 뭔 죄야.. 버스가 다 부수고 갔네 ㅋㅋ ㅋㅋㅋㅋㅋ 겁나 집중해서 보고있는데 '소고기요 채소요?' ㅋㅋㅋㅋㅋㅋ 어우 마카오 겁나 가보고 싶네.. ㅠㅠ 서울 갬성으로 전통성있게도 좀 영웅하나 만들어주라.. 먹방 잘하는.?? 음.. ㅋㅋ 웡이 왜 여기서 나와??? 쑤 샤링이 딱 봐도 동생이네. 오 맞네. ㅋㅋㅋ 지는 쪽에 돈 걸었엌ㅋㅋㅋㅋ 엽서.. 오우 엿됐다.. 어우.. 대나무 매달려있는 거 보기만해도 후덜덜하다. 그리고 몇 주 후에 이어보기 시작했다. 어우 아빠 잘생기셨네. 텐 링즈가.... 링이 10개라서?!?! ㅋㅋㅋㅋ 영웅 이름 '반지 열 개' 이런 느낌이넼 ㅋㅋㅋ 와 갑자기 아바타+중국 무협영화 느낌이 나네.. 용을 넣어버림.. ㅋㅋ 구미호도 있고.. 구미호 우리나라 꺼 아니야?!?!?! 뭐 예전으로 치면 그런 분간이 어려웠겠지만. 구미호가 중국에도 있었구나. 가까워서 그른가. 무튼 재밌게 보다가 케이티가 쏘아올린 작은 공으로 인해 전세 역전! 만다린 형이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ㅋ 만다린 없었으면.. 마블인지 모를뻔. 게다가 마지막 엔딩은 웡으로 인해 마블 세계관과 깔끔하게 이어졌다. 진짜 타노스 이후에 안보다가 보니까 영웅들이 다 바뀌었었구나.. 이제 드디어 이터널스 본다!!! 저번에 일하다가 어떤 사람이랑 이터널스 얘기했는데 그 사람이 그러더라 '마동석 죽어요.' 하.....18새끼.. 진짜 이터널스 나중에 재밌게 보려고 안봤었는데 ㅠㅠ 하..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죄도시2  (1) 2022.10.29
이터널스  (1) 2022.10.28
블랙 위도우  (0) 2022.10.17
로키  (0) 2022.10.17
팔콘과 윈터솔져  (0) 2022.10.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