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이터널스

by 비프리노 2022. 10. 28.

  오오 드디어 시작한다. 뭐야 완전 대우주로 가는구먼... 어우 캡틴마블이 별 거 아니게 느껴지도록 그냥 얘넨 다 캡틴마블느낌인데? 눈에서 레이저나오고.. 10년 뒤엔 뭐할꺼냐.. 오오 플래시인가? 그 분이 죽어서 아쉬웠는데 여기 한 명도 그 스피드 능력이 있네. 역시 동석형님은 뻔치로 나 그냥 막 ㅋㅋㅋㅋㅋ 와 이 팀 그냥 사기네.... 마블 어디까지 가는 거니.. 지진났을 때 저거 돌덩 탁 받힐 줄 알았는데 가루로 만들어버리다니.. 와 얘네 조합 봐도봐도 예술이네.. 이거 그냥 게임만들어서 파티플레이 하면 안되나? 너무 재밌겠는데? 버스가 낙엽으로 바뀌면.. 보험사에서 그걸 처리해주나? 일단 살았으니 다행인데 버스기사는 현타 많이 오겠다. 보험사에서 처리 못 해줄텐데 ㅠㅠ 7천년전에 왔으면 외계인 침공했을 때 왜 안나타난겨.. 아.. 데미안즈 전용인가? 앜ㅋㅋㅋ 남친이 물어보네. 내 말이~~ ㅋㅋ 전 남친을 5천년 사귄거면... 어우.. 그럼 그냥 인간 남친은 하루살이급이네 ㅠㅠ 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 괴물 싸대기는 레전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마동석 전매특허 싸다구를 마블에서도 아는구나 ㅋㅋㅋㅋㅋㅋ 싸다구 장면은 진짜 마블 시리즈 본 것 중에 제일 시원함.. 계속 돌려보는 중.. 마블보면서 블랙팬서 나오고 샹치 나오고 하면서 팔 없는 사람들 나오고 그러다가 음 장애인/장애우 등 앞이 안보이거나 이런 분들도 나와서 온누리를 이룰 것 같았는데 농아가 나오네 크으. 멋있엉. 내 원픽은 이 빠른 분이다 이제. 마블에서 초장부터 키스신이 나오길래 음?? 했는데 베드신이 나와버려???? 오우 요즘 스타일? 어우 시대가 계속 왔다갔다하네 이런 거 보기 불편한데. 와 인간끼리 싸우는 거 보면 되게 한심하겠다.. 한 쪽 도우면 다른 한쪽을 학살해버리고.. 에혀.. 글치 마동석이 테나한테 지면 안되지! 조금 있으면 내가 졸리누나랑 동갑 처럼 보이겠네.. 늙질 않으셔.. 이렇게 보니까 교회에서 하는 말이 뭔줄 알겠네.. 하나님이 우릴 사랑한다면서 홍수로 싹쓸어버리고 이런 게 저런 전쟁 같은 거 보면 열받아서 갈아 엎는 느낌일듯.. 오우쒸 뭄바이 누나 왤케 이쁨..  그니까 일단 중국 갬성 나왔고 인도 갬성 나왔고 한국 갬성은 왜 나올랑 말랑 하는 거니.. ㅠㅠ BTS가 카메오로 나온대 ㅋㅋㅋ 성공하셨네 쉐도우 워리어형.. 오잉? 한국어로 노래 나오네? 진짜 이게 BGM인 거야? 쩐당. ㅋㅋㅋㅋ 아 마블리가 이렇게나오넼ㅋㅋㅋㅋㅋ 아 너무 잘 살렸다. 하.. 한국어 더빙으로 바꿔서 들으니 역시 ... 아 그럼 영화 한 번 더봐야되는 건가. 아깐 원어로 듣는데 동석형님의 그 느낌이 안 살더라고. 여기 좀 복잡하네 테나는 정신병이 있고 전남친 전여친 갈등도 보이고 쩐당. 아 그러니까 지구가 '알'이고 인간은 '영양분'이고 데미안츠는 '기생충' 같은 거라 이터널스 '살충제' 뭐 이런 느낌인건가? 와 몇 천년 개고생했는데 결국 알 지키는 거였다닠ㅋㅋㅋ 영웅들은 다 딜레마를 겪는 구나.. 우와 아마존에도 사람이 사는구나.. 진짜인가? 인터넷 검색해봐야겠다. 데미안 진짜 사기캐네.. 나쁜 맘 안 먹어서 다행인듯.. 카메라가 몇 대야? ㅋㅋㅋ 진짜 연봉 많이 주자.. ㅠㅠ 그치 마동석이 그냥 질리가 없지 테나한테 가려다가 맞는 거면 인정.. 어우 너무 일찍 가셨어 ㅠㅠ 그래.. 한국 영화 찍을 게 워낙 많으니 어쩔 수 없지 ㅠㅠ 얼레 이 형은 자식이 있네..? 왜지? 그 정자까지 프로그래밍 된 건가? 그럼 그 5천년 커플은 피임을 얼마나 잘 했길래 5천년이면.. 어우. 1주 최소 2회는 할텐데 그럼 50주가 1년이라 치고 100번 그리고 5천 년.. 50만 번 했는데 아이가 안 생긴.. 아 뭐지? 아 아까 레즈비언 영웅은 없나 했는데 게이 영웅이 있네 와 진짜 잘 모았다.. 편견 없는 그 세상을 만들어가는거지. 그럼 그 아이가 입양아네.. 닮았길래 몰랏어 ㅠㅠ '도모??' 도모 아리가또? 와 씨 딜러가 힐러를 적 소굴에 던지고 바라 본 거네.. 양아치.. 서폿 해줘봤자 소용이 없어. 세르시 쩐다... 와 저 과학자 형 멋있따.. 스프라이트 이름 들을 때마다 사이다 먹고 싶다. 이 정도면 스프라이트 회사에서 지원해줘야하는 거 아님? 가뜩이나 피자 먹어서 탄산 땡기는데 ㅠㅠ 테나는 무기가 계속 바뀌어.. 그치 5천 년 사랑했는데도 죽이면 말도 안 되는 거지. 근데 이게 마블 세계관이랑은 연결이 안되는 느낌.. 와 태양가서 소멸해버리네.. 뭔가 영웅들이 알파벳 하나씩 빠진 느낌인데? 표절 느낌이라 조금씩 바뀐건가?? 아님 발음이 원래 그런 건가? 어우 그래도 세르시를 살려주네. 심판이라.. 겁나 이성적이네. 에로스면 그 사랑의?? 아 몰라 동석형 없어서 좀 애매함.. ㅠㅠ 이 남친이 무슨 비밀이 있는지가 궁금하네.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크아이  (1) 2022.10.30
범죄도시2  (1) 2022.10.29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0) 2022.10.28
블랙 위도우  (0) 2022.10.17
로키  (0) 2022.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