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모바일 게임

니케 승리의 여신 모바일 게임 2화 - 소과금으로 시작하는 SSR 티어 등급표 살펴보기

by 비프리노 2022. 11. 7.

 

 

니케 승리의 여신 모바일 게임 1화 - 사전예약하고 해 본 무과금 리세마라 하지 않는 리뷰 후기

아마 틱톡에서 광고보고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 웬만한 모바일게임 사전예약해둬도 출시되면 딱히 안 땡겼는데 요즘엔 사전예약하면 그냥 알아서 다운받아져있더라 그래서 트오세하

viprino.tistory.com

  1화에 이어서 이젠 소과금 후기!

  그렇다 니케를 뽑기 위해 소과금을 했다. 에시아가 떴다. 이제 대원 모집에서 위시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게 되었다.

  뷰티풀 데이즈 블링 불렛을 얻었다. 그런데 역시.. 뭔가 게임 분위기랑은 안 맞는다.. 갑자기 너무 현대판 옷이다 ㅋㅋ

  우선 인게임 모션을 보기 위해 도감을 틀었다. 내게 스킬, 티어, 등급 따윈 중요하지 않다. 모션과 일러스트가 곧 티어이자 등급표다. 어떤 건 일러스트가 너무 좋은데 전투모션이 조금 애매하다. 그 예가 메이든이다. 일러스트는 괜찮은데 뭔가 전투할 때는 화면을 많이 가리는 느낌이 들어서 아쉽다.

  와.. 검을 든 저건 어떻게 뽑는 거지 엄청 희귀한 니케 같다. 그렇게 이것저것 오랫동안 살펴봤다. 

  위시리스트에 넣어뒀던 브리드가 나왔다. 올.. 솔직히 내가 원하는 건 볼륨이었다. 볼륨은 진짜... 최강임... ㅠㅠ 그 볼륨을 얻을 때 까지는 어떻게든 대원모집을 할 것 같았다.

  뭐지 이 게임 캐릭한테 인기가 많아진 느낌은? 

  기차역 설계도를 얻었다. 맵을 잘 보다보면 유실물(반짝임)을 얻을 수 있는데 무조건 얻어두자. 그리고 설정 탭에서 스킬 컷씬 감도 등을 설정할 수 있으니 해주자.

  관측소 설계도도 얻었다.

  경찰서 설계도 및 3기 모집 요강 등을 얻고 있다.

  전투 통계를 보면서 누가 딜을 많이 넣는 지 확인 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매판 체크를 하며 니케를 바꿔줄 수도 있다. 이를 테면 어쩔 땐 샷건이 높다가 어쩔 땐 저격과 바주카가 높기도 하다. 

  응 게임 끝났어. 볼륨 떴어.... 마지막에 20개 과금 질러버린 게 컸다. 20개 뽑았는데 떴어 볼륨이!!!! 제일 갖고 싶었던 볼륨이 ㅠㅠㅠㅠㅠ 이거 모션 안 봤으면 말을 말아... 그냥 최강 티어 등급임!!!!!!

  점점 으른의 게임의 되어가고 있는 중. 이제 일일이 레벨을 올리지 않아도 최고렙 5명의 최하위 레벨을 따라온다. 추후 니케를 변경하면서 유동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다. 

   어머나.. 볼륨 만세... 만세... 호감도 쭉쭉 올리자. 선물하기를 열심히 해준다.

  하... 진짜 SSR 너무 안뜬다. DNA만 쌓이네.. 이건 나중에 스테이지 5-10 깨면 리사이클이 열린다. 거기서 또 유용하게 쓸듯.

  어쨌든 볼륨 얻은 걸로 만족하고 볼륨을 1순위로 키울 예정이다. 비쥬얼 만세!!!!! 다른 니케들이 잘 뜬다면 아마 2,4 번을 바꾸지 않을까 싶다. 1,3,5는 일단 일러스트가 내 스타일이기에 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