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LIFE/일상 daily

광진구 아차산역 점포 폐점정리 할인하는 곳 다녀왔습니다

by 비프리노 2023. 3. 12.

폐점정리매장 썸네일

  최근 아차산역에 '폐점정리'하는 매장이 있다고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그냥 지나쳤을 곳인데 요즘 나이키 상품을 사고 싶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백화점, 아울렛, 매장 철수상품이라 나이키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폴로 스파이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었습니다.

  아차산역 3번출구에서 직진하다보면 이 건물이 보입니다. 일 년에 단 한번 세일한다고 합니다. 원래 여기가 자동차 매장이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BFL 브랜드도 있습니다. 사실 꽤 건질 게 있을 줄 알았는데 어르신들이 입기 편한 것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가격들은 대게 양호한 편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양말은 정말 괜찮게 판매하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 양말이 많아서 사지는 않고 안에 들어가보았습니다.

  폐점정리 90% 세일 이런식으로 되어있었지만 딱히 그렇게까지 저렴한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사실 딱 봐도 제가 입을 옷들이 아니면 그냥 가격도 안 보고 넘어갔습니다.

  그나마 괜찮은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나이키 빅스우시 블랙이 아마 15만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여기선 10만 4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마저도 전 1년 전에 이미 구매했어서 넘어갔습니다.

  이런 슈프림 바지도 있었습니다. 가격은 기억이 안납니다. 그래도 이런 것들이라도 있으니 한 번 들러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좀 이뻐 보이는 등산화 세일을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15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어쨌든 그래도 이런 곳 궁금했는데 어르신들에겐 꽤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