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배달 delivery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광진중곡점 배달음식 추천 후기

by 비프리노 2023. 11. 24.

  안 그래도 요즘 치킨을 하도 많이 먹어서 속이 안좋았다. 그래서 이번엔 '구운'치킨을 먹기로 했다. 구운 치킨은 역시 굽네치킨, 푸라닭, 지코바 정도가 내 몸에 맞았다. 푸라닭은 좀 비싸고 지코바는 양념이 맛있긴하지만 소금구이가 몸에 딱 맞고 굽네치킨은 감튀가 정말 맛있었다. 이번엔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광진중곡점에서 배달을 시켜먹어 봤다.

왜 기영이 숯불 두마리 치킨을 시켜먹었는가?

  원래 같으면 굽네, 푸라닭, 지코바 중 하나를 시켜먹었겠지만 배달 다닐 때마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광진중곡점을 많이 방문하는데 피크 시간에는 유난히 배달이 밀려있고 테이블엔 포장해둔 치킨들이 열 마리 넘게 있는 적도 있어서 '나중에 한 번 먹어봐야겠다' 생각을 했다. 그래서 그게 오늘인 거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메뉴 가격은?

  이러한 소소한 메모가 마음에 든다. 주문한 메뉴를 상세하게 적어보도록 하겠다. 기본 반반치킨 21,500원에 기본 제공 소스는 스리라차마요 소스로 선택했다. 이거 맛있다. 그리고 선택1은 양념, 선택2는 통마늘숯불치킨을 선택했고 무는 쌈무 100원추가해서 바꿨다. 코카콜라도 제로로 바꾸니 22,100원이 됐다. 솔직히 두마리 느낌은 안나지만 가격은 조금 더 싸면 좋았겠다. 그래도 타 치킨에 비하면 양호한 편이다. 여기서 [햄버거집보다맛난]감자튀김이라는 메뉴를 발견했다. 그래서 너무 궁금해서 추가했다. 이 감자튀김 메뉴의 가경은 3,500원이다. 그렇게 음식 총 25,600원이고 배달팁은 2,900원이었지만 배민1 10%할인에 광진중곡점 쿠폰 1,000원까지 받아 결국 24,940원으로 치킨을 시켜먹었다.

  쌈무로 오는 게 정말 마음에 든다. 치킨무는 달아서 잘 못 먹는데 쌈무는 좋아한다. 이런 배려 아주 칭찬한다.

[햄버거집보다맛난]감자튀김의 맛은?

  난 패스트푸드 감자튀김을 굉장히 좋아한다. 요즘엔 케이준감자가 판을치고 있어서 별로다. 하지만 이 기영이숯불 두마리치킨의 감자튀김을 딱 먹는 순간 '이거다.' 게다가 이걸 스리라차마요소스에 찍어먹으니 기가 막히다. 아주아주 맛있다. 치킨 말고 감자튀김만 주문해서 먹고 싶기도하다. 이건 진짜 찐이다. 엄청 맛있다. 무조건 먹어보자.

  방문 포장할인도 있다고 한다. 그냥 아무생각없이 이걸 보고는 '이걸 가져가야 2,000원 할인 되는건가? 독특하네'라고 생각했으나 겉에 글자를 지금 보니 10매를 모으면 소금치킨 하나를 준다한다. 이거 모으기 어렵진 않을 것 같은데 내가 뼈를 안좋아해서 나중에 물어봐야겠다. 순살이 되면 모을 것 같다.

  기가 막히는 비쥬얼이다. 통마늘 숯불 소금구이 치킨을 보니까 진짜 마늘을 듬뿍 넣었다. 근데 이게 신기한게 튀긴 마늘을 거의 먹어본 적이 없는데 이게 과자인가 마늘인가 헷갈릴 정도였다. 꽤 매력적이다. 새우칩 같은 것 보다 훨씬 낫다. 가끔 치킨에 새우칩을 주는 곳이 있는데 그건 먹기도 그렇고 버리기도 좀 그렇다. 이 통마늘 치킨은 꽤 맛있다. 사실 감자튀김이 제일 맛있다.

  이 양념치킨도 맛은 있다. 근데 좀 독특한 게 양념 맛이 떡볶이 국물 맛과 상당히 유사하다. 달달한 느낌이다. 근데 또 여기서 한 번 꺾어준다. 저 동그란 게 바로 떡이다. 그렇기에 떡볶이 맛 나는 양념이 그리 어색하지 않다. 맛 괜찮다.

  무튼 둘 다 맛있는 편이다. 물론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겠지만 양념은 또 안 먹어도 될 것 같고 통마늘 소금구이는 다음에 또 먹을 것 같다. 그리고 감자튀김은 무조건 먹을 것이고 2개 먹을 것 같다. 스리라차마요소스도 추가해서 먹어야겠다. 감자튀김 2인분에 스리라차마요소스 3개를 먹으면 풍요로울 것 같다. 그럼 다음에 또 먹어보도록 하겠다. 안 먹어봤다면 먹어보는 걸 추천한다. 물론 감자튀김 추천은 필수다.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광진중곡점이 집과 가까워서 다행이다. 다음엔 포장해서 먹어야겠다.

2023.11.13 배달 후 냠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