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모바일 게임

히어로즈 테일즈 어느나라? 중국게임. 리세마라 그리고 직업추천, 캐릭추천

by 비프리노 2021. 7. 1.

  히어로즈 테일즈를 사전예약해놓고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그리고 오늘(2021년 7월 1일) 게임을 시작했다. 엄청 기대하면서.

이번 히어로즈 테일즈 리뷰는
은 아~~주 간단한 스샷으로 이루어져있다.
(별 거 없다는 뜻)

게임 시작.
캐릭터 선택화면.

  레인저, 마법사, 성기사, 성직자, 암살자 이렇게 5가지 직업이 보인다.

  이 때 이런 생각이 들었다. '히어로즈 테일즈'가 어느 나라 게임이지? 중국 게임이라면... 음.. 낯익은데 뭐지??? (뒤적뒤적) 휴대폰에 보관되어있던 게임 스크린샷들을 쭈욱 살펴봤다. 

이미 5월 3일에 해봄.. 아래는 5월 3일에 찍었던 스샷

중국 서버

  그 당시 스샷을 업로드 하겠다. 그래픽도 양호해보이고 재밌어 보여서 다운 받았다. 사실 중국게임은 재밌는 게임이 많다. 그냥 원피스 파이팅패스만 봐도 갓겜이다. 마이리틀포레스트도 중국에서 먼저 할 수 있었으니 중국 게임들을 해보는 것도 꽤 괜찮은 경험이다. 

성기사

  일단 성기사 추천한다. 다른 게임과 다르게 이동하면서 공격이 되는게 꽤나 매력적이었다.

레인저 (궁수)

  각 직업별로 남,녀 성별을 선택 할 수 있다.

간단한 커스터마이징

  기본적인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성기사 꽤 괜찮은데?

  물론 당시에 아주 잠깐해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원래 나는 힐러 위주로 플레이하는 편인데 성기사에 꽤나 매력을 느꼈다.

툭탁
자동사냥도 가능

  자동 사냥 켜두면 알아서 잘 컸었다. 물론 다른 게임과 마찬가지로 주퀘스트 위주로 깨면 된다.

궁수

  히어로즈 테일즈에서 타격감을 원하면 궁수는 아닌 것 같다. 

성직자

  솔직히 성직자를 키운 이유가 원래 취미가 '힐러키우기'라서 그렇다. 힐러인데도 딜은 괜찮은 편이었다. 그래도 성기사 한 번씩은 해보길 바란다. 직업추천은 성기사 > 성직자 > 마법사 > 레인저 > 암살자 순이다. (물론 완전 개인적인 생각)

퀘스트중

  여타 게임과 같이 초반에는 랩업하기가 굉장히 쉽다. 히어로즈 테일즈가 중국에 출시된지는 꽤 된 다음에 플레이 했었다. 중국에서도 나름 인기가 있는편이었다. 지금은 모르겠다. 일단 이 게임은 그냥 할만한 정도.

  아마 펫 얻으려고 리세마라 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이 게임을 그렇게 오래 플레이 할 생각이 없다면 그냥 편하게 한번해서 쭉 키우자. 중국 서버로 해서 대충 즐기다가 콘텐츠도 잘 몰라서 딱 이 정도만 하고 다른 게임 플레이하러 갔었다. 난.. 제2의 나라가 좀 더 재밌는 듯..

우리가 아는 그런 게임.
2021.05.03, 07.01 스샷
2021.07.01 점심에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