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모바일 게임

제페토 - 30대 아저씨의 가상현실 메타버스로 핫한 네이버Z의 제페토 입문 리뷰 재미 후기 경험해보기 친추 친구추가 맞팔해봐요

by 비프리노 2022. 2. 3.

  아니 제페토가 그렇게 핫하다매?? 로블록스도 해볼까 했지만 그래픽이 아직 와닿지 않아서 제페토를 해보기로했다. 제페토는 그래픽이 깔끔하고 무엇보다 10년 전에 즐겼던 퍼피레드가 떠오른다. 퍼피레드 겁나 재밌었는데 아쉽다.

  떨어진다!!!! 일단 제페토의 세상에 입문해보도록 하자.

  기본 캐릭터를 선택하는 창인가 보다. 근데 저 아재스타일이 나랑 맞는 거 같아서 선택을 해보았다. 캐릭터 생성은 비교적 쉬운편.

  왼쪽 누나?의 스타일이 꽤 마음에 든다. 역시 K-메타버스? 어쨌든 패션이 꽤 매력적인 것 같다. 안 아저씨로 플레이 해봤다.

  친구초대하면 최대 4만골드라고 한다. 아니 잠깐만 난 친구가 없.. ㅠㅠ 따흑 ㅠㅠ 어쨌든 그냥하자. 내 친구 초대 코드는 LPQLW다. 보니까 아니 메타버스 제페토에서 '개인방송'을 하는 게 아닌가? 신세계다.

  끼앗호!!!! 이게 나랑 비슷한데? 

오오

  비프리노. 어딘가 들어왔는데 되게 아기자기한 방이다 BTS 팬인가보다. 그에 반해 나는 굉장히 졸린 모습. 대충 둘러봤으니 다른 방에도 참가해보자.

참가

   방이 그리 많아보이지도 않고 그나마 4명인가 있던 곳을 들어와봤다. 제페토는 국내 유저가 많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해외에서 핫한 것 같기도한다. 근데 나 키 왜이렇게 작아?

  분위기는 일단 힐링되는 편. 진짜 퍼피레드 업그레이드 버전 것 같다.

중국어 공부

  때 아닌 찐 중국어 공부. 중국어 공부를 하고 싶다면 여기서 죽치고 앉아서 대화를 듣는?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대충 '안녕' '할 게 없어' '사진 찍고 있어' 뭐 대충 그런 거 같다. 

제스쳐

  그냥 혼자 노는 아재

합석

  그냥 앉아봤다. 이등병인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 센 누님들한테 눌려있는 그런 갬성

꼬치

  뭐지 난 왜 마시멜로 꼬치고 저긴 존맛탱 고기 꼬치 같지..

미니게임
하우스 만들기

  CGV에서 갬성있게 누워도 본다.

  좀비 게임.. 이런 걸 하면 골드가 들어온다. 퍼피레드 할 때는 낚시 겁나했었는데 추억이다.

  꿀잼 미니게임들이 있다. 역시 이런 소셜게임에 있는 게임은 넘나 쉽다. 그냥 플래시게임 느낌

표정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표정 매력 터진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여유
뭐야
한강도 가 봄
따릉이와 셀카
CU!!!!!

  난 왜 CU만 보면 'CU 적립카드 있으세요?' 이 소리가 들리는 것 같지?

못 들어감

  바꿔보자

  아저씨 면도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그래픽도 마음에 들고 괜찮은 듯. 대신 퍼피레드도 혼자하면 심심하듯이 나중에 사람들이랑 떠들면 그럼 좀 더 재밌어질듯하다

일단 할만한 정도?
22.01.31 플레이 / 22.02.02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