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완다비전

by 비프리노 2022. 9. 28.

  1화 -  그 동안 아이언맨, 어벤저스, 스파이더맨 위주로 쭉 보다가 이해 안돼서 과거 영상들을 보고 스파이더맨2에서 끝. 그리고 스파이더맨 3만 봤다. 그러다가 올해 다시 처음부터 정주행을 하기로 해서 재밌게 보고있는데. 이제 완다비전을 볼 차례다. 마블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장님변호사는 꽤 재밌게 보다가 다른 게 너무 다크하고 복잡해서 안봤다. 드라마는 DC가 재밌더라. 무튼 완다비전 드라마.... 이게 썸네일만 봐선 그냥 프렌즈 느낌의 일상 같은데 뭐지? 일단 봐봐야겠다. 마블 드라마라니 캬. 언제 나왔대. 어우 완다 이쁘네. 근데 이거 .. 내용이 다르네.. 넘어가지.. 안녕.. 안되겠다. 그래도 뭔가 떡밥이 있고 스칼렛위치가 된다는둥 뭐가 있긴 한가보다. 되게 이상하지만 보긴해보자. 약간 병맛에 히어로들이 또 왜이런 걸 찍고있나 싶다가도 옛날 갬성에 중간중간 오묘하고 최면 걸린 듯한 느낌이 든다. 조커가 웃는 것 처럼 보이는 그런 느낌. 아 이게 티비구나. 아 근데 크레딧이 1/3을 차지하네. 디즈니 플러스는 왜 다음화 보기 버튼이 없냐..

  2화 - 오 헬기만 컬러야.. 빨간 피.. 와 분위기 묘하게 끌고가다가 갑자기 하하하 웃는 거 소름.. 이거 살짝 공포인데? 오 예쁘다.. 비전 떠오르는데 완다의 도르래는 진짜 센스 대박이다. 보길 잘했네 진짜 독특한 시도했네 마블이. 와.. 피아노를 저렇게 바꾸는 진짜 마블 세계관 캡틴마블 다음으로 최강인듯. 타노스 빼고.. 아 흑백 답답해.. 이제 컬러로 바뀌네. 어우 좀 살겠다.

  3화 - 보니까 옛 티비 프로그램의 흐름을 보여주는 것 같다. 연출도 조금씩 바뀌어 외모도 그렇고 ㅋㅋㅋ 오 신기하다. 임신은 어떻게 가능.. 아 최면이라 그런가. 와 중간 렉 끊겼다 다시 재생되는 거 소름. 양수가 비처럼 내렼ㅋㅋㅋ 크으.. 버뮤다에 마을이 작아서 벗어나지 못한대.. 약간 그 브루스 올마이티 말고 그... 아.. 짐캐리. 그..  그.. 트루먼쇼! 응 그거 같음. 오 저 제럴딘이 뭔가 키를 쥐고 있는 거 같은데? 오오.. 오오오오오..나머지는 렉걸린 느낌 오오오. 오오오오오 게다가 비율 확장 되면서 제럴드 튀어나옴.. 와 이거 뭐지 보길 잘하긴 했다. 코미디를 도입하고 싶은데 너무 그러면 오바라 이렇게 물들게 한 건가?

  4화 - 아.. 4화부터가 찐이네.. 쩐다. 보길 잘했어.. 와 헬기가 그게 와... 왜 컬러였는지 와 쩐당.. 역시 마블이구나. 1~3화 진짜 당황쓰 ㅋㅋㅋㅋ 4화 꿀잼. 쩐다.. 와 쩐다... 진짜 앤드게임 이후로 안보고 살았는데 이런 꿀잼이 나오고 있었구나.. 어우 예뻐. 아 소름 돋는 장면 후 바로 CF 나오는 게 방송 조정 그런 느낌인건가? 저 FBI 아저씨 너무 매력있어 ㅋㅋㅋ. 와 쩐다. 그럼 완다가 반 미쳐서 저렇게 자신을 가둔건가? 그럴 수 있지. 비전을 겁나 사랑했으니.. 아이고 슬프네.. ㅠㅠㅠ 에효 슬프네.. 

  5화 - 완전 프렌즈 느낌 물씬나네.. 화질까지 ㅋㅋㅋ 집도 좀 바뀐 느낌인데? 이 부분 다시할까요? 와 소름.... 오우.. 근데 여기 그 제럴드가 캡틴 마블 친구 그 조종사인가??? 배역을 바꾼건가? 아 복잡쓰. 비전은 확실히 이상한걸 느끼네.. 와 비전이 의식깨기 스킬도 쓰는구나.. 아이고.. 부부싸움 시작하려니까 크레딧 올리는.. 와 드라마 이거 되게 신박하다. 자기가 한 게 아니래 ㅠㅠ 와 이거 진짜.. 빨리보니까 머리아프다. 갑자기 피에트로?

  6화 - 근데 이 정도 분량이면 마블이 그냥 옛 코미디 찍고 싶었나보다 ㅋㅋㅋㅋㅋ. 요매직 뭐얔ㅋㅋㅋㅋㅋ 비전 자기가 죽은 걸 들었어 ㅠㅠ 비전 너무 슬프다 ㅠㅠ 와 저 빨간 영역은 배그 자기장보다도 세네 사람 변신하는 씬은 소름..

  7화 - 이번엔 모던패밀리 느낌의 시트콤이네 ㅋㅋㅋ 완다막시모프 제작이라 써있네 이제. ㅋㅋㅋ 달시 깼어 ㅋㅋ 말씀하시면 안되죠 ㅋㅋㅋㅋ 그치. 그럼 넥서스를 먹은 건가? 프로토스가 떠오르네. 어우 모니카 깡따구 예술.. 자아 분열하다 뚫고 들어왔네. 신호 너무 잘지켴ㅋㅋㅋㅋ 어우 공사.. ㅋㅋㅋ 저 이웃 아줌마가 뭐 있는 것 같은데? 마녀거나.. 엄마거나? 드뎌 쿠키있네 

  8화 - 옛날에 진짜 마녀가 있었을까? 와 엄마 마녀가 딸마녀를 잡네.. 그치 어릴 때의 무의식이 엄청 크게 작용하지. 저 영향을 받은 거구나 옛 비디오.. 아이고 ㅠㅠ 저 삶을 꿈 꿨던 거야 ㅠㅠㅠ 근데 순식간에 전쟁.. 아이고.. ㅠㅠ 저 마녀 심리치료사하면 잘 할 거 같은데. 아 저기서 비전을 본 거구나.. ? 스톤.. 아 그래서 비전이랑 마음이 통하는 그런 거구나.라고 생각을 하기로 그냥 했다. 졸리다. 아 어벤저스 거기 갇혀있을 때 친해진 거구나.. 오빠 잃고 비전 잃으면 힘들긴하지.. 30억 달러의 고지성 비브라늄으로 보는 저쪽도 이해가 되긴하다. 와 얼마냐.. 와 비전이 노후준비까지 해놓고 있었네 ㅠㅠ 나 같아도 저럴 거같아.. 이해해 ㅠㅠ 비전이 살긴 살았는데 비전이 맞나?

  9화 - 와 마녀는 능력을 뺏는구나 제일 사기 스킬이지.. 검은수염이잖아.. 그치 저건 비전이 아니지. 그니까 스칼렛 요한슨을 보냈으니 스칼렛 위치를 꺼내시겠다? 어우 여기 동네사람들 멘탈 나가겠다. 와 저 누나랑 아들들 진짜 어떻게 잘 구워삶아서 어벤저스에 합류시킬 거 같은데.. 와 여기서 테세우스의 배가 나오네 ㅋㅋ 그치 맞는 말이지. 와 비전 퓨전 쩐다 ㅋㅋㅋㅋㅋ 와아아아아아아아 그치 출연이 너무 짧았어 그동안.. 어릴 때부터 마블 보면 머리 겁나 좋아질듯.. 와 룬 마법진 싸이지 보소.. 습득력 빠르네 루피수준.. 마녀 에너지까지 흡수했으니 세계 최강이 됐네. 마블은 영웅 만들 때마다 복리 에너지로 만드니 나중엔 뭐가 나오려나.. 이거 뭐야 탄호이저 게이트 역기능 글ㄱ1ㄱ1가 뭔소리여..? 아 저 간판얘기구나. 근데 뭔소리지. 예전에 핵 폭발 영화 보던 게 기억나네 거기 엔딩이랑 비슷하다.. ㅠㅠ  비전이 사라지네 ㅠㅠ 안 사라질 줄.. 까마귀 콧수염은 봐도봐도 적응이 안 돼 ㅋㅋㅋ 이번 완다비전은 복잡 미묘한 영화였다. 그래도 보길 잘했다. 초반 코미디 프로가 너무 길어서 당황스럽긴했다.. 여기도 쿠키영상있네. 아아앙!!!!! 그 그그그ㅡ 뭐냐 그 여기 조연? 그 친구가 그그그 캡마 친구 딸인 거구나.. 5년 흘렀으니 큰 거고 .. 오오오오 개이득.. 오오옹 마블 출연권 따냈어 올.. 같은 사람 맞나? 오오 연기 잘하던데 어쨌든 ㅊㅋㅊㅋ 엄마는 살아있구나 캬~~~ 맞나? 어우 잘래 많이 졸린가봐. 재밌당. 결국 드라마가 어벤저스 대체하기위해서 다시 영화 1편부터 막 3편까지 만들기 버거우니까 드라마로 그냥 스토리를 빨리 쭉 풀어서 세계관 형성하는 느낌이구나~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키  (0) 2022.10.17
팔콘과 윈터솔져  (0) 2022.10.04
스파이더맨2 : 파프롬 홈  (0) 2022.09.28
어벤저스3 : 앤드게임  (0) 2022.09.27
캡틴 마블  (0) 2022.09.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