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어벤저스3 : 앤드게임

by 비프리노 2022. 9. 27.

  처음은 호크아이부터 시작한다. 스타크 너무 말라졌다 ㅠㅠ 우주에서 22일째.. 살 빠진 건 CG겠지? 우주에서 저렇게 조난당하는데 기술이 있고 머리가 좋으니 살아남네. 아 캡마가 살려준거구나 ㅋㅋ 와 캡마는 우주복 없이도 밖에 돌아다니네.. 타노스도 그건 못할듯.. 타노스 요양하는 건 다시봐도 충격.. ㅋㅋ 진짜 뭐 저런 캐릭이 다있냐. 타노스 죽었을 땐 음? 그럼 이제 남은 시간동안 뭐 보여줄라고? 그랬었다. 진짜 타노스가 지구는 잘 못 건드렸다. 요양하고 있는데 쳐들어 오는 지구인.. ㅋㅋ 와 그리고 5년 뒤... 2년으로 기억하고 있었는데 5년이라니.. 와 앤트맨 혼자 나온거야? 앤트맨 딸 많이 컸어 ㅠㅠㅠㅠ ㅠ으허유ㅓㅠㅓㅠ ㅠ어ㅠ어ㅠㅓㅠ어ㅠ어ㅠㅓㅠㅠㅠ유 처음부터 암울하게 시작하는 히어로 영화는 드문데 이것도 매력이긴 하다. 아이언맨 딸 나오니 흐뭇.. 이제 과거 다 보여주고 정리할텐데 아이고 ㅠㅠ 마블 1세대를 보내는 구먼.. 2세대는 하나도 안 봐서 기대중. 스타크 가족 다 꾸리고 잘 살고 있는데 아 ㅠㅠ 멀쩡한 헐크 너무 신기해 ㅋㅋㅋ 뉴 아스가르드에 사람이 어떻게 있지? 저번에 타노스한테 다 몰살 당한 거 아니였나? 과거 씬은 진짜.. CG로 한 걸까 예전에 찍을 때 미리 찍어뒀을까? 아무튼 기술력 대단하다. 그리고 토르 엄마 ㅠㅠㅠ ㅠㅡㅇ으허허허어엏ㅇㅎㅇ허어헣 ㅠㅠㅠ ㅠㅠㅠㅠㅠ 죽지마 ㅠㅠㅠㅠㅠㅠ 계단 헐크 때문에 스톤 놓친 거 크다.. ㅋㅋ 닥터스트레인지 스승님이 진짜 닥터 스트레인지한테 신뢰가 깊었구나. 게다가 5년 일찍 왔다하면서 캬 미래도 볼 줄 아는 능력... 마블 젊은 할아버지 나오네 ㅋㅋㅋㅋㅋ 어떻게 한거지? 오잉? 스타크 아빠가 배역이 두 명이네. 이번엔 젊게 만든 사람으로 나왔네 이상하다. 저번엔 아예 젊은 배우였는데. 핌도 그렇고 진짜 분장 잘한다 ㅋㅋㅋ 목소리나 눈동자는 어쩔 수 없지만 ㅠㅠ 핌입자 4개 말고 다 챙기지 ㅠ 비서가 자비스.. 스칼렛 요한슨과 호크아이의 싸움은 진짜 슬픈 싸움이다. 스칼렛 요한슨 영웅이름 아직도 못 외웠고 호크아이가 아이를 낳으면 호크아이아이인가? 로켓 뜬금 붐 ㅋㅋㅋ 아 너무 좋앜ㅋㅋ 헐크에 맞게 사이즈 조절 장갑 짱이다. 아오 타노스 또 와서 건물 부수는 건.. 이거 돈이 얼마나 많아야 다시 또 짓고 부숴지고 반복하냐.. 쌍 도끼 망치 쩐다. 과거에서 가져왔으면 과거토르는 망치 어떠케.. 캡틴 마블은 얼마나 바쁘길래 안와.. 우주 전체의 빌런인데.. 헐크가 사람들 복구 시켰으면 블랙팬서 등등 여기로 달려오는 게 맞지 않나? 너무 멀어서 그런가? 캡아가 망치쓰넼ㅋㅋ 이제야 무기를 든 느낌. 아 나머지도 다 오는구나. 역시. 영화 겁나 잘 만들었다. 포탈 다 열리고 다 오네 캬.. 와 페퍼로츠도 왔어.. 와.. 역대급 스케일 히어로영화네. 와... 파지시켜서 먹으며 보길 잘했어.. 이 정도면 중국영화 스케일인데 와... 아이언맨 부부 쩐다. 앤트맨과 와스프 이렇게 더블데이트하면 아무도 못 건드릴듯.. 발키리 유니콘 탄 거 존멋.. 닥터스트레인지가. '내가 지금 그걸 답한다면 그건 이뤄지지 않을거야'. 그게 스타크가 물어본 거라 ㅠㅠ 알려줄 수가 없는 ㅠㅠㅠ 아.. ㅠㅠ 얘네는 미래를 다 보고 살면 얼마나 힘들까. 스파이더맨 다리 달리니까 진짜 스파이더맨 같네. 즉살모드도 좋고. 아 캡마가 오긴 오는 구나. 멀어서 그렇지. 캡마가 장갑 튕겨서 몹 다 잡고 과거로 돌려보내주면 안되나. 아 발키리 옆구리 뚫기 존멋. 아니 캡마가 타노스한테 녹네???? 타노스가 얼마나 센거야.. 아이언맨 어떻게 ㅠㅠ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아이엠 아이언맨으로 끝내네 ㅠㅠ 시작과 끝을 아이엠 아이언맨 ㅠㅠ 그러니까 그루트도 아이엠그루트거리지ㅠ 타노스 사라지는 게 체했던 게 싹 소화되는 그런 느낌.. 페퍼로츠 대사는 하나하나가 주옥같다. 사실 아이언맨이 죽어서 슬프다기 보단 페퍼로츠와 자식들을 두고 죽어가는 그 심정과 그걸 바라보는 페퍼로츠 때문에 슬프다. 이제 쉬어도 된대 ㅠㅠ 웬만해선 영화 1배속으로 안 보는데 ㅠㅠ 이건 후반부부턴 무조건 1배속으로 봐야돼 ㅠㅠㅠ 영웅 총집합 장례식은 또 없을거야 ㅠㅠ 아이언맨 3 에 걔 멋있게 잘 컸다. 발키리 여왕됐어.. 잘 골랐다. 우리에겐 5초 그에겐 평생... 이건 레전드지. 아이언맨은 다 못누렸는데 ㅠㅠㅠㅠ 흐헝헣ㅇ 그래 캡틴이라도 다 경험하고 느껴라 ㅠㅠ 변장 너~~무 잘 됐다. 근데 무지 건강한 할아버지다 역시.. 많은 걸 느끼게 해주는 장면. 팔콘이 물려받네 ㅠㅠ 그래 팔콘 좋지. 그녀 얘기는 안 한다더니. 얘기 말고 그냥 보여주는 구나. 좋다.. ㅠ 그래 캡아는 나를 할 일 다했으니.. 읭? 쿠키가 없네. 무튼 잘 봤다. 와 이런 거 영화 만드려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머리 싸매고 노력했을까? 마지막 전쟁 씬은 무지 오래 걸렸을 것 같다. 난 참 좋은 세상에 사는구나. 사실 쿠키영상은 마지막 영웅들 싸인 보여주는 거지. 계약 해제된 영웅들. ㅠㅠ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다비전  (0) 2022.09.28
스파이더맨2 : 파프롬 홈  (0) 2022.09.28
캡틴 마블  (0) 2022.09.26
앤트맨과 와스프  (0) 2022.09.25
어벤저스3 : 인피니티 워  (0) 2022.09.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