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호크아이

by 비프리노 2022. 10. 30.

  와 내가 원하던 거다! 항상 저렇게 외계인 침공하고 그럴 때 일반인은 어떨까? 그 일반인의 입장이 너무 궁금했음.. 일반인 아이의 시점에서 다시 어벤저스1 때를 보니 크으으. 마블 센스보소. 호크아이가 이 아이한텐 대영웅이야 ㅠㅠ 벌써 감동이 ㅠㅠ 와 그냥 아이가 활과 화살로 뭔갈 지키려고 하다니 현대에서.. 존 멋.. 미국이니까 총달라고 할 줄.. 새 영웅들로 바꾸는 거 참 잘 한다. 대를 잇는 게 아니라 영웅을 보고 영웅이 되는 영웅들 크.. 얘가 이 옥상에 있는 건 어케알고 온 거여. 이 배우 어디서 봤드라 ㅠㅠ 어렸던 거 같은데. 앜ㅋㅋㅋ 코스프레 동호회 여기 되게 재밌어보인다 ㅋㅋㅋㅋㅋ 호크아이 현타 ㅋㅋㅋㅋ 영화 잘 풀었네.. 스피커 만지는 거 보니 보스가 청각장애인인 건가? 다음화 가자! 와 정크랫 같은 사람도 나올 것 같았는데 여기서 나오네.. 좋다. 시각장애인은 마블 드라마에 나와서 안나오려나?.. 진짜 멋있던데 ㅠㅠ 와 여친한테 이매진 드래곤 표 사줬는데 동생이랑 간대 ㅠㅠㅠㅠ 이매진 드래곤 ㅠㅠㅠ 여기 이 빨간색 중보스급이 누구더라 ㅠㅠ 되게 멋진 아빠인가로 나왔던 거 같은데.. 찾아보자. 안나오네 ㅠ ㅋㅋㅋ 오 차 운전씬 계속 도는 거 잘 찍었는데? 와 거대 화살 지려따..... 호크아이 멋져 ㅠㅠ 왜 귀가 안들리시지 ㅠㅠ USB화살 ㅋㅋㅋ 동글있어야된대 ㅋㅋㅋ 와 한조 연습해야겠다... 호크이어 호크아잌ㅋㅋㅋ 빵터졌넼ㅋㅋ 아 호크아이 드라마 너무 재밌네. 로키보다 훨 재밌는듯.. 계속 나타샤가 죽었다고 하는데 음?? 그러다가 아... 블랙 위도우가 늦게 나왔지만 전 이야기니까.. 그럼 앤드게임에서 죽은게 맞지 ㅠㅠ 그럼 블랙 위도우는 그 동생이 물려 받는가보다. 블랙위도우는 싸우다 죽은 게 아니라 그 되게 슬프게 ㅠㅠ 하 그래서 호크아이가 뮤지컬때 블랙위도우 보고 보청기 뺀 거구나 ㅠㅠ 아.. ㅠㅠ 그래서 계속 이렇게 우울해하는거고.. 와 위도우 동생 엘레나 블립 시점 쩐다.. 와 나도 멘탈 나갈뻔.. ㅠ 연출 무지 잘했다. 이렇게 2세대 호크아이와 위도우가 만나는구나. 와 이 빌런 그.. 마블 드라마에 나오던 그 사람 아닌가? 와.. 진짜 호크아이 무기가 제일 까다롭겠다. 소모성에 여러가지 ㅠ 약혼자 개억울해 ㅋㅋㅋ ㅠㅠ 와 저 빌런 아저씨는 능력이 뭐야.. 탈인간인데? 뮤지컬 재밌네 ㅋㅋ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나이트  (0) 2022.11.12
인사이드맨  (1) 2022.11.02
범죄도시2  (1) 2022.10.29
이터널스  (1) 2022.10.28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0) 2022.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