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FOOD/가공 processed

킷캣 kit kat 아이스크림 파는 곳과 칼로리 가격을 알아보자

by 비프리노 2023. 7. 22.

  우연히 발견한 킷캣 아이스크림. 가격은 좀 나가지만 처음 보는 거라 구매해봤다. 

킷캣 아이스크림 썸네일

Kit Kat 아이스크림 가격

  가격은 약 2,300원? 2,500원 중 하나인데 까먹었다. 이 정도 가격이면 오레오, 허쉬 등과 비슷한 가격이기에 일단 퀄리티를 기대하고 먹어본다.

킷캣 아이스크림 칼로리

  칼로리는 90ml에 227kcal이다.

제일 중요한 맛은?

  원래 오레오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갔는데 없었다. 그런데 눈에 들어온 건 바로 이 킷캣 아이스크림이었다. 집에 헐레벌떡 달려와 먹기 시작했다. 우선 킷캣이니만큼 겉에 있는 초콜릿은 굉장히 맛있고 특히 저 크런키 부붕이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었다. 이런 초코로 감싸진 아이스크림류 중 겉만 맛있고 속은 맛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다행히도 안에 아이스크림도 꽤 맛있었다.

  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늘 '혼합(초코+바닐라)'로 먹는데 딱 이런 느낌이라 좋았다. 개인적으로 근래 먹은 아이스크림 중 만족도가 제일 높다.

  바삭바삭한 초콜릿이 아직도 생각난다. 다음에 오다가다 한 번 더 먹어볼 생각이다. 생각보다 맛있다. 가끔 킷캣이랑 키커랑 헷갈리긴 하는데 오늘 이 녀석을 맛 봐서 기분이 좋았다.

23.07.21 먹고 작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