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모바일 게임

미틱 히어로즈 : 다양한 영웅들을 만나는 꿀잼 모바일 게임 공략! 1탄

by 비프리노 2022. 7. 20.

  인스타그램 광고에 엄청나게 뜨길래 한 번 해보기로 했다. 솔직히 처음엔 뭐가 많아서 복잡해서 좀 하다 접으려했는데 영웅들 모으는 맛에 빠져서 나름 좀 하게 되었다. 미틱 히어로즈. 꽤나 재밌는 게임을 만나보자

  프롤로그가 끝나면 이렇게 기본적인 영웅을 준다. 미틱 히어로즈는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고 보상도 좋고 간혹 선물 쿠폰코드 번호도 알려주니 챙겨서 입력하면 좋다. 일단 난 뮤즈 : 음악의 신, 히폴리타 : 아마존 여왕을 얻었다. 굳이 이거 잘 얻겠다고 리세마라는 안하는 걸 추천하다. 조합도 다 다르니 본인만의 스타일을 찾는 것도 또 다른 재미일 것 같다.

  초반에 받은 보상들로 오지게 소환을 해봤다. 난 이제 '여자 영웅'만 모아서 할 거기 때문에 독특한 조합이 될 것 같다. 남캐도 하면 좋을 것 같지만 굳이 그러고 싶지 않았다. 일단 여기선 뮤즈, 뮬란, 에오스, 유키온나, 히폴리타가 눈에 띈다. 이걸로 우선 조합을 맞춰보자.

  일일 던전 같은 곳도 돌아주자. 하루 2회 가능하며 소탕도 있으니 꽤나 편하다. 여긴 아쉽게도 '물리공격'위주로 가야하다보니 남캐를 낑겨넣었다.

  외쳐!!! 갓 이둔!!! 초반에는 SR캐릭터로 쓰다가 나중엔 SSR -> UR 순으로 쓰게 될 거다. 우선 탱커 > 힐러 > 딜러 순으로 제일 중요한 것 같다. 딜러는 널렸지만 탱과 힐러는 그리 많지 않기 때문이다.

  사과 나무를 소환하고 사과나무가 떨어지며 체력이 채워지는 스킬 너무 매력적이다. 영웅도 다양할 뿐더러 여캐도 많고 스킬도 화려하고 스킬도 고작 한 가지가 아니라 총 4개까지 있고 업그레이드 할 것도 많으니 캐릭 키우는 맛이 쏠쏠하다. 아쉬운 점은 영웅이 저렇게 많은데 최대 5명까지라 아쉽다 ㅠ 

  아르테미스를 지르고 싶었다. 그래서 1,200원 과금을 했다. 사실 이거 안 해도 전혀 상관없다. 무과금도 충분히 공략 가능하다. 디오니소스는 뽑기에서 나왔다.

  탱커는 아니지만 프레야가 나왔다. 나름 단단하니 앞에 배치해서 두면 꽤나 예쁠 것 같다. 프레야와 이둔의 조화라 아름답구먼

  뽑기로 릴리스가 나왔다. 개인적으로 지금도 잘 쓰고 있는 딜러. 얘가 다 씹어먹는 중이다. 영웅 추천 중 필수 영웅이 되지 않을까 싶다. UR영웅이 뜨면 과금하라고 유혹한다. 그걸 무시하고 또 뽑는데 아마테라스가 떴다. 근데 써 본 바로는 UR영웅치고 그리 좋은 느낌을 못 받았다 . 스킬은 멋있지만 딜이 좀 약한 느낌이랄까?

  무과금이지만 UR 영웅이 떠서 기분좋음 게다가 스킬도 독특하다.

  미틱 히어로즈 코드 쿠폰번호다. 현재는 이걸 입력하면 되지만 나중엔 바뀔 것 같다 

  이거는 유효기간 지났다면서 안 된다 ㅠㅠ 공식 인스타 팔로우하면 가끔 코드가 뜨니 체크해주자.

  소환을 많이 하다보면 알아서 SSR 선택권을 준다. 일단 다 없지만 헬라가 힐러라 뽑아봤다. 참고로 지금까지도 잘 쓰고 있고 개인적으로 필수 힐러가 아닐까 싶다. 카산드라도 땡기긴하는데 헬라가 피흡도 증가시켜주고 지속힐이라 진짜 유지력이 장난이 아니다.

  플로라도 떴다. 플로라도 상당히 괜찮고 광역스킬이 이쁘다.

  진짜 갖고 팠던 클레오 파트라도 떴다. 독뎀으로서 지속데미지를 입히고 이게 딜량이 은근 괜찮다. 

  드디어 탱커가 나왔다. 하지만 너무 뭉툭한 느낌이 들어서 탱을 잠시 보류하기로 한다. 가이아 대지의 여신 잘쓰면 멋질 것 같다.

  퍼즐로 아테나를 얻었다. 아니 이런 퍼즐 보상까지 있다니 미틱 히어로즈는 나처럼 무과금 유저에겐 한 없이 친절하다. 게다가 뽑기를 계속 하니까 메두사와 나가도 얻었다.

  이런식으로 딜량을 자주 체크해준다. 나중에 딜러를 빼야해서 계속 보는 중. '친구가 없습니다' 이거 보고 살짝 현타옴.

  추후 이자나미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솔직히 이거 지린다. 이자나미가 진짜 개좋다 개인적으로 1순위 딜러 느낌이다. 피흡을 워낙 좋아해서.

  찢었다. 잔다르크는 탱커는 아니지만 서폿탱커 느낌이다. 깃발 꽂으면 공격력 올려주고 스킬은 한 명 보호해주고 어쨌든 겁나 멋지다

  타마모노마에 이름도 어려운 영웅은 약간 아리느낌이고 맞으면 상대 뒤로가서 때리고 무튼 마법형 암살캐 느낌이다. 매력은 있지만 현재 가지고 있는 딜러들이 워낙 좋아서 보류하기로 한다. 바벨탑 같은 경우에도 이렇게 계속 쌓아주자. 10층 마다 황금 층 같은 게 뜬다고 한다. 나도 엄청 쌓았는데 황금층 떠서 스샷을 찍어봤다.

  초보가이드를 완료하면 SSR 선택카드를 준다. 사실 카산드라를 뽑을까하다가. 그냥 이자나미 뽑아서 나중에 또 나오면 승급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이자나미를 뽑았다. 얘는 그냥 사기캐릭이다. 

  이자나미도 피흡 헬라는 흡혈 증가, 릴리스도 악마 가면 쓰면 흡혈 30%증가. 그냥 뒷 라인은 피흡 파티에 앞에는 탱커 둘이 버텨주면서 보호막 엄청 써주니 무지 순조롭다. 아 진짜 하다가 말 줄 알았는데 꽤 재밌는 게임. 전투력 증가를 시키고 싶으면 '신성'도 좋지만 '장비'에서 등급 높은 걸 껴주자. 그럼 전투력 엄청 올라가고 캐릭바꿔도 아깝지가 않다. 무튼 추후 더하면 더 포스팅 해야겠다. 꽤 재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