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닥터스트레인지

by 비프리노 2022. 9. 21.

이 때부터였다 마블 세계관이 오지게 커지는 느낌을 받고 뭔가 더 어려워졌지만 꽤 매력있는 셜록홈즈가 초능력자가 된 느낌을 받은 것이. 보는 것도 어려운데 저걸 CG로 다 어떻게 만들었냐. 너무 좋다. 인셉션 보는 느낌.  여기 세계관이 제일 좋다. 여긴 정신에 대한 게 많이 나오니까. 심지어 유체이탈도 나옴. 앤트맨이 cg 제일 많을 줄 알았는데 확실히 닥터스트레인지는 넘사벽이다. 손이 여러개 나오다 얼굴로 트랜지션 되는 건 진짜 대박이다.. 샴발라 와이파이 비밀번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네. 포탈 들어가려다 반만 들어가지면 잘리나? 그게 영화에서 나오던가? 기억이 안나네. 어우 저거 초록색 주문 짱이다. 먹다만 사과를 과거로 돌리면 원상태가 되네 더 돌리면.. 없어지겠네? 음 그럼 파스타를 먹다가 더 먹고 싶으면 무한리필이 되는 건가? 근데 파스타를 과거로 돌리면 덜익게 되는.. 음.. 그냥 시간상 과거니까 먹기 전으로 돌아가는 게 맞는 것 같군. 오우쒸.. 저걸 이용해서 찢어진 책을 되돌리는 건 생각도 못했네. 여기 빌런 더락 닮았다. 망토 졸귀. ㅋㅋ 고스트닥터 보는 거 같네. 그 드라마 재밌었는데. 여기 여주도 이쁘다. 다 이쁘네. 남녀 주인공 머리크기 차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구간 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손에는 과거 재생 안되나? 무튼 재밌다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파이더맨 홈커밍  (0) 2022.09.2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 vol2  (0) 2022.09.21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0) 2022.09.21
앤트맨  (0) 2022.09.21
어벤져스 : 에이지오브울트론  (0) 2022.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