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스파이더맨 홈커밍

by 비프리노 2022. 9. 22.

  아 여기선 피터가 어떻게 스파이더맨 됐는지는 안나오는구나. 너무 뻔하긴하지. 용액을 써야한다는 건 좀 독특하다. 그리고 든든한 베프가 조력자로서 스파이더맨의 정체를 알고 있는 것도 좋고. 보통은 대학생으로 나오는데 고등학생부터 시작하는 것도 색다르다. 숙모 이쁘시다. 확실히 여객선 두동강나고 그거 버티는 건 기억에 남는다. 미국 고등학교 생활 재밌어보인다. 나중에 애를 미국 학교로 보낼까? 내가 못해본 걸 자식에게 경험하라는 게 부모 마음이면 음 부모들이 자식 학원 보내고 막 이런게 결국 자식을 위한 마음보다는 부모 자신을 위한 게 더 크다고 볼 수 있겠다. 물론 자식들이 그걸 좋아한다면 더할 나위없겠지만 그런 경우도 많지는 않으니까. 아 빌런이 리즈 아빠였어 ㅠㅠ 스파이더맨 빌런은 친구 부모가 정석이긴하지. 근데 빌런은 스타크가 만든거지 않나. 일하려고 트럭샀는데 그냥 가라는 게 어딨어. 미셸 MJ 캐릭 무지 독특하네 ㅋㅋ 이번 스파이더맨은 확실히 스타크가 주는 수트 덕에 훨씬 더 진보한 기술을 펼친다. 특히 스파이더맨 최초로 금색 띠를 두른 수트를 얻은 것이 아닐까 싶다. 오오 페퍼로츠 나온다. 마블 세계관 없으면 아이언맨도 3에서 끝이었을텐데 계속 나오니 좋다. ㅋㅋ 나중에 피규어나 모아야겠다. 원피스냐 마블이냐. 둘 다 모아야지. 코난도 모아야할듯. 약혼반지 2008년 부터 가지고 다녔댘ㅋㅋㅋㅋ 아 멋있어. 숙모 웟더퍽 ㅋㅋㅋㅋ 아 성격 너무 좋앜 ㅋㅋㅋㅋ 그래도 마지막에 스파이더맨 정체 안 밝혀주네. 2에선 다 밝히는데.. 캡틴 아메리카 교육영상 찍는 거 ㅋㅋ 도대체 몇 개를 찍는 거야. 다시 보니 재밌네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팬서  (0) 2022.09.24
토르 : 라그나로크  (0) 2022.09.2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 vol2  (0) 2022.09.21
닥터스트레인지  (0) 2022.09.21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0) 2022.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