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토르 : 라그나로크

by 비프리노 2022. 9. 23.

  오잉? 맷데이먼이 왜 여기서 나와?!?!? 아 여기 토르 누나가 나오는구나 오우쒸 한 손으로 망치 부쉈어. 난 왜 이게 가물가물하지??? 가오갤 만나서 무슨 대장간 가고 머리 밀고 헐크가 아레나 참가하고 했던 것만 어렴풋이 기억남. 스크래퍼 인생 프리하게 산다 ㅋㅋ 아 발키리였구나. 발키리가 진짜 존멋인데 ㅠㅠ 아~ 토르 머리를 자기가 자른 게 아니라 잘린 거구나.. 왜 그런 거지?? 왜 자른 거지?? 근데 자른 게 훨~~~ 씬 낫긴함. 그 동안 가발 쓰는 게 힘들어서 자르자고 했나? 헐크 졸귀 ㅋㅋ ㅋ예전에 봤을 땐 그냥 애가 돌았나 싶었지만. 다시 보니 지구에선 맨날 애들이 욕만 했는데 여기선 헐크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그냥 이게 좋았던 것 같음. 에고 ㅠㅠ 와 토르 몸... 와.. 저거 만드려고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와... 헤임달 능력도 완전 좋고 무엇보다 스타일이 엄청 좋아졌음.. 와 씨 배너는 소코비아 이후로 기억을 못하네... 2년을 날린 기분이겠다. 아니 2년을 날린거지. 와 무슨 기분일까.. 정신적으로 제일 힘들듯.. 헤라 머리 넘길떄마다 모자쓰는데 그거 왜 쓰는 거지? 아 그 망치 찾는 건 인피니티 워였나보다. 무튼 이번에 토르가 망치 없이도 번개를 다룰 수 있게됐네. 헤라 진짜 빡치겠다. 기껏 앞장서서 다 쓸어버렸더니 왕좌는 토르한테 주려하니까. 이방원 같은 느낌인건가. 마지막에 결국 헤라 배신하고 아니 믿은 적도 없긴하지만 총으로 공격하는 거 매력있네 외계 행성에서 지구의 무기라.. ㅋㅋ m16인가? 이번화는 헐크가 대사가 많아서 좋네 ㅋㅋㅋ 아 저걸 살려서 아스가르드를 부수는 거구나. 토대는 튼튼해서 다시 건설할 수 있어. 어.. 쏘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안대는 어떻게 붙어있는거지? 크으~ 지구로 오는 구나~ 이제 블랙팬서 봐야징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벤저스3 : 인피니티 워  (0) 2022.09.24
블랙팬서  (0) 2022.09.24
스파이더맨 홈커밍  (0) 2022.09.22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 vol2  (0) 2022.09.21
닥터스트레인지  (0) 2022.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