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etc./임시포스팅

앤트맨과 와스프

by 비프리노 2022. 9. 25.

  앤드맨과 와스프의 재미는 쩌는 영웅이 한 명 더 생기는 거다. 게다가 날개까지!!! 근데 남자도 날개 달면 안되나? 편할텐데. 그러고 보니 애 있는 영웅이 별로 없네. 앤드캔이랑. 또.. 없나? 아 호크아이. 애랑 진짜 잘 놀아준다 ㅋㅋ 난 저 새아빠가 왜 이렇게 정이 가냐.. 전자발찌를 개미가 차고있엌ㅋㅋㅋㅋ 시리얼 먹으며 티비보다니. 근데 어떻게 양자영역에서 엄마를 만난거지? 위치가 다를 수도 있는 거 아닌가? 그건 영화보다보면 알겠지. 건물 캐리어는 진짜 아이디어 너무 좋다. 상상으로만 했던 걸 눈으로 보니까 너무 기분좋음. 드랙스랑 앤트맨 친구 만났으면 좋겠다.. ㅋㅋㅋ 무슨 대화가 이뤄질까. 드럼치는 개미 ㅋㅋㅋㅋㅋ 작아진 상태에서 슈트 벗으면 어떻게 되는 거지? 빌런 이뻐. 개미 트랩 레전드다. 와. 준비성 철저하네. 여기 빌런들은 다 억울해 ㅠㅠ ㅋㅋㅋㅋㅋ 진실의 약 맞고 솔직히 말하는데 삼천포 ㅋㅋㅋㅋㅋ 너무 좋앜ㅋㅋㅋ 와씨... 엄마가 빙의했네 와.... 쩐다... 30년 전 사람인데 알고리즘까지... 지렸.... 저거 연구소 저렇게 옮겨다니면 수도 전기 가스관은 어떻게... 아 자가로 뭐가 있겠구나.. 그치... 연구소를 줄이고 차에 태우고 다시 차를 줄이면 그거 되나? 와.. 저 진드기 세상은 우리를 모를 거아니야. 저 세상에선 우리가 보이지가 않겠네.. 신기방기. 같은 공간인데 크기 때문에 참 신기하다. 트럭 씽씽카 재밌겠다 ㅋㅋ 스캇이 양자영역 안 들어갔었으면 큰일날뻔했네. 마지막에 에이바 치료해줘서 다행. 얘도 아군으로 합류하면 좋을듯. 진실의약 ㅋㅋㅋㅋㅋ 식당 운영하면서 식품위생법도 많이 어겼죠 ㅋㅋㅋㅋㅋ 크레딧도 미니어처로 잘표현했다. 와스프가 차에 매달려 앞 유리창 깨는 건 역동적인 동작을 상당히 잘 표현했다. 미니어처 이거 되게 잘 만들었다. 아.. 양자영역 들어갔는데 3명이 타노스 때문에 사라졌구나.. 이건 까먹고있었네.. 와 완전 외롭고 무섭겠다.

'기타 etc. > 임시포스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벤저스3 : 앤드게임  (0) 2022.09.27
캡틴 마블  (0) 2022.09.26
어벤저스3 : 인피니티 워  (0) 2022.09.24
블랙팬서  (0) 2022.09.24
토르 : 라그나로크  (0) 2022.09.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