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GAME/모바일 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홍련으로 무과금 공략 해보려고해요

by 비프리노 2020. 4. 19.

홍련으로 시작해보자

  PC게임으로 굉장히 재밌게 즐겼던 게임 중에 하나죠. 그런데 PC로 하고있다보니 모바일로 할 생각은 안했었습니다. 그러던 요즘 PC게임을 안하다보니 다시금 생각나는 검은사막. 그래서 모바일로 다운받았습니다. 동생이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추가 다운로드 5.04GB
미니게임
미니게임을 하는 중

  업데이트 중에 미니게임이 있더라구요. 100m를 갱신할때마다 템을 준다길래 일단 해봅니다. 그러다보니 오기가 생겨서 계속하게 되더라구요. 이것만 10분 넘게 한 것 같네요

검은사막 서버

  서버는 베디르로 시작을 했습니다

홍련 선택

  아주 예전에 검은사막 란캐릭터가 나올때 PC로 플레이했던 것 같네요. 검은사막이 맨 처음 나왔을 때도 했었지만 조금 하다 접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도 컨텐츠는 정말 다양하기 때문에 오래 즐겼었죠. PC로는 소서러, 미스틱, 위치를 키워봤는데 위치가 정말 좋더라구요. 우선 검은사막m 모바일 무과금 직업추천으로 많이들 추천하는 홍련을 해봅니다. 신규 직업이라 마음에 들긴하네요. 각성과 계승이라고 하더라구요 홍련은 처음부터 각성을 하고 시작한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무지 세더라구요. 게임을 진행하면 할수록 상대적으로 초반의 좋은 템때문에 후반에 점점 어려워지기 마련인데 홍련은 그냥 어딜가던 슥삭하면 다 끝내더라구요. 현재 레벨은 40초반 정도 찍은 것 같네요. 일단 재밌습니다.

커스터마이징
복장

  솔직히 요즘 웬만한 게임들이 기본 커스터마이징이 잘 되어있어서 고칠게 별로 없습니다. 아주 예전에 PC로 할때는 연예인 따라 만드는 재미에 게임보단 커마를 많이 했던게 기억이 나네요. 지금 저렇게 보면 그냥 검일 뿐인데 저게 사슬로 연결되어있어 휘두르다니 꽤 멋진 것 같습니다.

시작 영상
오랜만에 돌아다니는 벨리아

  역시나 좋은게 자동이동이죠. 정말 이걸 처음에 만든사람은 상을 줘야합니다. 어느 게임이던 자동이동은 사랑입니다. 마을도 그대로 구현되어있더라구요. 이걸 모바일로 플레이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신기할 따름입니다.

발레노스 자치령 제1장 퀘스트

  감자 줄기 아래 기생벌 3마리 혼내주기 이건 제가 퀘스트 내역을 터치했을 뿐인데 알아서 달려가서 잡습니다. 게다가 그냥 강한게 아니라 엄청 강합니다. 슥삭하면 바로 녹더라구요. 제가 게임을 할 시간이 많다면 다른캐릭도 키워보는 건데 아쉽습니다. 스킬도 멋지고 역시 검은사막 특유의 스킬 이펙트가 돋보이더라구요. 컴퓨터로 재밌게 즐겼다면 모바일로도 안할 이유가 없네요.

컴퓨터로 하는 것 같다

  중국이라 이 게임을 하려면 VPN을 써야하는데 요즘 VPN도 잘 안돼서 자주 끊깁니다. 블로그야 끊겼을때도 작성되니까 계속 포스팅하다가 업로드 할때만 연결되면 되는데 아시다시피 모바일 게임은 계속 연결이 유지되어야 하잖아요 그게 정말 슬프더라구요. 그게 아니었으면 지금쯤 많이 키웠을텐데 중간중간 끊기다보니 자주 확인을 해줘야해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가끔 차라리 중국 게임을 하곤 하죠 거의 끊기지 않으니.

 발레노스 악동개
엄청 귀여운 강아지

  아 펫도 무료로 주는 군요 정말 좋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펫도 한 마리 뿐만아니라 여러마리도 데리고 다닐 수 있으니 좋습니다. 알아서 템도 파밍해주고 귀엽네요. 생활 PLUS 같은 시스템이 과금유저에겐 좋지만 무과금유저에겐 슬프죠. 특히 저처럼 게임을 하다 안하다 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아쉬운 것. 차라리 접속 시간 몇시간짜리 이런게 있으면 좋겠네요. 그게 바로 거상을 오래 못하는 이유죠.

멧돼지 사냥

  조금 특이한 점은 이렇게 전투임무가 생겼다는 건데요 마치 자그마한 던전에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이듭니다. 여기선 몹이 엄청 나오기 때문에 써는 재미가 있습니다. 역시 게임은 광역 스킬이죠

채집

  게임 할 때 채집도 재밌으면 그 게임을 오래하는 편입니다. 정말 채집 많이 했던 게임은 '다크 블러드'였는데 그 게임이 제 인생 겜 중에 하나였습니다. 채집하고 제작하는 걸 무지좋아하죠. 그걸 팔고 그 맛에 합니다.

스킬

  스킬도 자동으로 써주니 너무 편합니다. 게다가 타 게임 처럼 '뽑기'에 의지할 필요도 없고 그냥 무과금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니 편하긴 합니다. 다른 게임은 몇 성, 등급, 특성 등을 위해 뽑기를 많이해야하지만 이런 RPG는 그냥 키우기만 하면 되니 좋습니다. 예전엔 소과금씩 했는데 요즘엔 완전 무과금으로 즐기는 중입니다.

절전모드

  특히 절전모드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간혹 스스로 풀리는데 그건 이유를 모르겠네요. 원래 그런건지 제 인터넷이 끊겨서 그런건지. 간혹 VPN이 안돼서 고마운 것도 있는 것 같네요. 그 덕분에 게임을 오래 못합니다. 하다가 인터넷이 자주 끊기니 할 맛이 안 나거든요. 그래서 중국게임하면 다 중국어고 하니 중국어 공부도 되고 그러다가 어려워서 끄면 그것 나름 괜찮기도 하죠.

절전모드 해제

  절전모드를 해제하면 이렇게 내역을 알려줍니다.

지식

  지식도 알아서 잘 챙겨주니 좋네요.

드디어 말을 탄다

  켜놓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알아서 레벨업 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퀘스트 깨는 게 좀 더뎠습니다. 확실히 말을 타니까 빠르긴 하네요. 당분간 검은사막을 즐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에서도 폰으로 검은사막을 할 수 있다니

댓글